편집 : 2023.02.06(월) 18:57
심신건강 챙기는 진정한 ‘웰빙치킨’GO!
  • 입력날짜 : 2009. 10.07. 17:30
위드락_베이크치킨
좀처럼 나아질 줄 모르는 경기와 흉흉한 사건사고들, 밀린 업무에 치이다 보면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기는 정겨운 담소와 저녁 한끼가 그리도 행복할 수 없다. 이런 날은 세상만사 속 시끄러운 일들은 모두 미뤄두고 잠시 잊는 것이 상책. 특히 맥주잔을 부딪히며 그간의 노고를 떨치는 시간이야 말로 지상낙원의 한 때일 것. 곁들여진 안주는 취기를 돋운다.

안주는 물론 치킨이다. 맥주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치킨은 가끔 마주한 사람은 안중에도 없이 손이 가게 하는 국민간식이다. 이런 서민들의 영원한 안주인 치킨도 먹거리공포에서 자유롭지 못했다. 일부 치킨집들이 유해한 기름에 튀기거나 좋지 않은 육계를 사용해 고객들의 불안을 가중시키고 있는 것.

이럴 땐 건강과 맛을 다 잡은 웰빙치킨 위드락(http://www.withrock.co.kr)이 더욱 빛을 발한다.

위드락이 맥주 애주가들 사이에서 사랑 받고 있는 것에는 다 이유가 있다. 위드락 치킨메뉴에는 천연벌꿀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 벌꿀에 함유된 ‘프로폴리스’라는 성분으로 항균과 항암 및 항산화, 면역증강에 탁월한 효능을 보여 천연항생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퍼져있는 신종플루에 대비한 면역력을 높이는 웰빙먹거리로도 그만인 셈.

또한 달콤한 벌꿀은 고기 특유의 누린내를 잡아주고 10여 가지의 유기산이 함유 돼 고소함은 배가 된다. 달콤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음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하는 위드락치킨메뉴가 생각날 수 밖에 없는 요즘이다.

총 20여 가지에 달하는 위드락 치킨 메뉴에는 천연양념 치킨, 오븐구이 치킨, 후라이드 치킨, 데리야끼 치킨, 베이크 치킨, 스위트 골드 시리즈 등으로 고르는 재미도 쏠쏠하다.

이번 주말. 하늘은 높고 말이 살찐다는 천고마비의 아름다운 계절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건강 외식메뉴 치킨과 단짝 맥주를 즐겨보자.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하는 ‘진정한’ 웰빙치킨의 맛을 위드락에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문의: 1644-7292)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