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6.03(토) 20:42
‘아침에도 로티보이를 부탁해’ 이벤트
  • 입력날짜 : 2009. 09.21. 10:15
아침에도로티보이를부탁해
커피&번(Bun) 카페 ㈜로티보이코리아는 KBS 2TV 수목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 제작 지원 기념으로 다음달 14일까지 ‘아침에도 로티보이를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침에도 로티보이를 부탁해’ 이벤트는 오전 11시까지 모닝콤보 메뉴로 아메리카노와 번(Bun)을 3,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로티보이 콤보 메뉴는 칼로리가 적고 콜레스테롤, 트랜스지방이 0%로 다이어트, 웰빙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이나 아침 식사 대용으로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또한 로티보이는 KBS 2TV 수목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 시청소감을 로티보이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영화 ‘디스트릭트9’ 예매권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S 2TV ‘아가씨를 부탁해’는 수목드라마 시청률 1, 2위를 다투는 인기드라마로 윤은혜, 윤상현, 정일우, 문채원 등 화려한 캐스팅과 트렌디한 드라마로 20~30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아가씨를 부탁해’는 재벌가 상속녀 윤은혜와 재벌2세 인권변호사 정일우와의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주인공들의 엇갈린 러브라인이 흥미를 더해가고 있다.

로티보이는 1998년 번(Bun)을 전세계에 소개한 최초의 브랜드로 최근 국내 로스팅센터를 설립하고 매일 볶은 신선한 프리미엄 커피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꽃보다 남자’, ‘아가씨를 부탁해’ 등의 제작지원 및 공격적인 마케팅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