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5.31(수) 17:16
피자헛 ‘코코넛 쉬림프 피자’ 출시
  • 입력날짜 : 2009. 09.09. 09:34
한국 피자헛, ‘코코넛 쉬림프 피자’ 출시
한국 피자헛(유)은 가을을 앞두고 제철을 맞은 새우와 달콤한 코코넛으로 입안 가득 가을을 느낄 수 있는 ‘코코넛 쉬림프 피자’를 출시,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가을을 닮은 코코넛 쉬림프 피자는 영양가 높은 통새우를 주 재료로 사용하였으며, 총 열 여덟 마리의 통새우에 달콤한 코코넛 가루를 입힌 뒤 오븐에서 구워내 한층 더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손으로 직접 두드리고 펴서 만들어 더욱 쫄깃한 맛의 핸드메이드 도우 위에 통새우와 잘 어울리는 고소한 베이컨과 포테이토를 각종 야채, 천연 치즈와 함께 얹어 입안 가득 풍성한 토핑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토핑 위에는 상큼한 허니 레몬 소스와 이탈리아산 고급 발사믹 소스, 달콤한 코코넛 가루가 뿌려져 있어 피자 한 조각으로 가을의 풍성하고 색다른 맛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코코넛 쉬림프 피자는 출시를 기념해 피자와 샐러드 그리고 음료를 세트로 구매할 경우 최대 9,400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도 즐길 수 있다.

코코넛 쉬림프 피자의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피자헛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세이 치즈! (Say Cheese!) UCC 이벤트’ 는 재미있고 감동적인 사연을 선정하여 코코넛 쉬림프 피자를 직접 만들어보고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 모든 과정을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퀴즈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도서 상품권, 영화 시사회 관람권 등을 제공하고, 코코넛 쉬림프 피자를 다섯 글자로 표현하는 ‘5글자 광고 아이디어 경연’을 통해 피자 무료 시식권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경품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