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2.06(월) 18:57
아웃백 가을 한정 메뉴 선보여
  • 입력날짜 : 2009. 08.31. 15:59
아웃백_레드 와인 스테이크 & 오렌지 시푸드
패밀리 레스토랑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분위기 있는 가을에 어울리는 ‘레드 와인 스테이크 & 오렌지 시푸드’가 포함된 아웃백 가을 한정세트를 공개했다.

또한 호주 여행의 행운이 기다리고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아웃백 가을 한정세트는 신메뉴인 ‘레드 와인 스테이크 & 오렌지 시푸드’와 함께 아웃백을 대표하는 인기 메뉴인 ‘베이비 백 립스’, ‘투움바 파스타’, ‘퀸즐랜드 치킨 앤 후르츠 샐러드’ 등 4종으로 구성되며 9월부터 10월까지 두 달 동안만 전국 102개의 아웃백 매장에서 판매된다.

가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레드와인 스테이크&오렌지 시푸드’는 레드 와인의 풍부한 향과 맛으로 요리한 소스에 아웃백 스페셜 레시피로 구운 서로인 스테이크와 함께 아삭바삭한 스위트 포테이토 칩, 오렌지 칠리 소스가 곁들여진 해산물 등이 푸짐하게 구성된 메뉴로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철 아웃백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돋구어 줄 예정이다.

가을 한정세트는 친구나 가족 등의 일행들과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인된 가격의 커플세트(2인), 패밀리세트(3인), 파티세트(4인) 등 3가지 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세트메뉴에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 홈메이드 수프, 베리 에이드, 커피 등도 포함돼 풍성한 식사를 하도록 했다. 세트메뉴의 자체 할인된 가격에 아웃백 멤버십 카드 및 제휴 할인 카드 사용이 추가로 가능해 더욱 알뜰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을 한정메뉴를 먹고 호주 여행을,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증정

아웃백은 가을 한정 세트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00% 당첨 즉석 스크래치 카드를 인원 수대로 증정해, 호주 여행의 행운을 선사한다. 함께 방문한 일행들과 식사도 즐기고, 나란히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에 참여하는 재미까지 일석이조로 즐길 수 있다.

1등 오스트레일리아상은 호주 여행권 10명(1인 2매, 총 5명), 2등 아웃백상은 투움바 파스타, 골드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시드니스 신플 선데 무료 식사권 각 200명씩(총 600명), 기타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는 아웃백의 베리 에이드 무료 시식권이 제공되는 캥거루상이 주어진다.

◆맥주를 마시면 코코넛 어니언링 타워가 덤!

한편, 아웃백은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퓨어블론드(Pure Blonde) 맥주 두 병 이상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아웃백의 인기 에피타이저 메뉴인 코코넛 어니언링 타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퓨어블론드는 호주산 맥주로 다른 맥주에 비해 칼로리가 30퍼센트 밖에 되지 않아 다이어트에 신경 쓰는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