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2.06(월) 18:57
카페테리아 형식 치킨집이 대학로에 떴다
구어스치킨, 홀과 배달 겸할 수 있는 복합형 매장 활성화
  • 입력날짜 : 2009. 08.27. 15:55
구어스치킨_대학로점
올해 구운 치킨으로 치킨시장에서 큰 두각을 보이고 있는 구어스치킨(http://www.9ers.co.kr)이 카페형 인테리어 컨셉을 본격적으로 선보이며 치킨프랜차이즈 업계 내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치킨체인점 구어스치킨은 올해 초부터 홀과 배달을 겸할 수 있는 복합형 형태의 매장을 적극적으로 활성화 시키고 있다. 특히 실내 인테리어를 카페형으로 꾸며 손님들에게 좀 더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 속에 치킨과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창출했다.

현재 가맹 100호점을 눈앞에 두고 있는 구어스치킨이 얼마 전 50평 규모로 오픈한‘홀형’인 대학로점이 그 시작이다. 예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테리아 형식의 인테리어에 럭셔리한 분위기까지 더해 매장에서 즐기는 치킨의 맛 또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

또한 기름에 튀긴 치킨이 아닌 오븐에 구운 치킨이라 매장 내에 느끼한 기름냄새가 없어서 지하임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쾌적한 분위기를 갖춘다.

구어스치킨 고객인 박지영씨는 “그 동안 주로 배달을 통해 구어스치킨을 즐겨 먹었는데, 이렇게 깔끔하고 아기자기하게 꾸민 매장에서 맛보는 느낌도 즐겁고 새롭다”며 “다음부터는 매번 매장에서 굽는치킨을 먹을 것 같다”고 매우 만족해했다.

굽는 치킨전문점 구어스치킨 본사 영업부 홍성우 차장은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건 맛과 서비스이며, 이를 기본으로 타 브랜드와는 전혀 다른 차별화 전략으로 치킨창업 가맹 영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카페형을 내세워 가맹 사업을 펼치고 있는 구어스치킨의 앞으로의 행보는 바쁘게 진행될 것이며, 유망창업 및 창업아이템을 찾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가맹점 문의: 080-5300-080)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