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6.01(목) 14:38
가족연회장소, 한정식이 '딱이야'
  • 입력날짜 : 2009. 07.02. 08:58
진진바라
보통 호텔 연회장이나 뷔페, 대형 중식당,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치르던 가족연회가 우리의 전통음식집인 한정식코스전문점으로 바뀌는 추세다.

한정식은 보편적으로 한국인 입맛에 맞아 많은 고객을 위한 메뉴로 손꼽는다. 거기에 품격까지 갖춰 인기를 더하고 있는 것. 또, 손님들의 분주한 이동이 잦은 뷔페나 패밀리레스토랑은 한곳에 집중하기 힘들어 가족연회장소로는 적합하지 않다고 여겨지기도 해 한정식코스전문점이 각광받고 있다.

또한 한정식이 비싸고 양이 적다는 통념을 깨고 연회뷔페 수준의 가격을 선보이며 코스 하나하나 푸짐한 양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아울러 한정식으로 행사를 진행하는 고객이 늘자 한정식전문점에서도 돌상, 회갑상, 상견례전용룸, 돌복, 빔프로젝트, 포토테이블 등 각종 가족연회에 필요한 시설이나 서비스를 갖춰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 같은 이유로 최근 1~2년 전부터 한정식코스를 잔치메뉴로 선호하기 시작해 요즘은 한정식집에서 열리는 잔치가 대세일 정도다.

특히 대규모잔치 또는 상견례처럼 중요한 모임의 장소는 신중을 기해야 한다. 이 때 꼭 체크 해봐야 할 사항이 바로 업체에 대한 좋은 후기글이다. 후기게시판은 이미 잔치나 중요모임을 치른 사람들이 그 업체에 대한 소감을 쓰는 게시판으로 고객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고 있는지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한정식전문점 진진바라(http://www.jinjinbara.com) 역시 이 곳을 찾은 고객들이 남긴 방문후기들을 통해 음식점의 품격을 엿볼 수 있다. 홈페이지 내 후기게시판(http://www.jinjinbara.com/bbs/board.php?bo_table=6_3)을 살펴보면 돌잔치, 회갑, 팔순, 상견례 등 꾸준히 올라오고 있는 각종 가족잔치의 후기글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대부분 우수한 평들로 높은 신뢰와 만족을 뒷받침하고 있다.

또한 진진바라 한정식은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많이 알려져 최근에는 일본 간사이TV(공중파ch6)에서 방영하는 모모코씨의 ‘오~ 거기가보자’라는 프로그램에도 ‘한국의 대표 한정식집 진진바라 한정식과 꽃등심’으로 소개될 만큼 국외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한편 진진바라는 4인 상견례부터 150인의 돌잔치, 회갑잔치 등 가족연회를 전문으로 하는 서울 유명 한정식전문점으로 서울의 강남, 서초지역과 송파, 강동지역 가족연회장소로 유명하다.

돌잔치, 회갑, 팔순, 상견례 등 서울의 각종 가족연회 장소로 많은 사람들이 입을 모아 추천하고 있는 진진바라 한정식은 강남구 선릉에 위치한 강남점과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강동점 두 곳으로 현재 성업 중에 있다. (문의: 강남진진바라 02-538-7733, 강동진진바라 02-485-0044)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