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1.28(토) 21:35
비싼 전복, 거품 뺀 가격으로 배불리 드세요
전복예찬, 고객사랑 힘입어 창업자 위한 창업성공설명회도 마련
  • 입력날짜 : 2009. 05.13. 09:16
전복예찬_전복
전복은 조개류 가운데 가장 맛이 좋고 귀해 비싼 식품으로 ‘조개류의 황제’ 또는 ‘바다의 웅담’으로 불리며 특별한 맛과 효능을 자랑한다.
비타민과 단백질이 풍부해 옛부터 고급수산물로 취급된 전복은 식용을 넘어 약용으로 섭취할 정도로 임산부, 비만증, 간경화증에 효과가 좋고 간기능 회복과 폐결핵 약으로도 쓰였다.

이처럼 맛도, 효능도 탁월한 전복의 높은 가격은 어쩌면 당연한 일. 하지만 거품 뺀 가격에 귀한 전복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어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바로 전복예찬(www.koreajunbok.com)이다.

값비싼 전복을 매일 완도에서 직접 공수해 부담 없는 가격이 가능하고 최고의 신선도를 자랑한다. 또 점심에는 삼겹살 가격으로 전복을 맛볼 수 있으니 전복 매니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 저녁메뉴 또한 1인당 1만원에 배불리 먹을 수 있어 인기다.

전복예찬의 모든 음식에는 전복을 찾아볼 수 있다. 전복 매생이칼국수, 전복 해초비빔밥, 전복 한방삼계탕 전복 묵은지매운갈비찜 등에 生전복을 통째로 넣었다. 또, 세트메뉴 주문 시 전복죽과 홍합탕이 에피타이저로 나와 단백하고 고소한 맛으로 입맛을 돋울 수 있다.

전복예찬 관계자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높은 양질의 전복을 제공해 전복음식을 자주 찾지 못하던 손님들이 가격과 맛까지 모두 만족해 감사할 따름”이라며 “앞으로도 싱싱한 전복과 다양한 메뉴로 고객 입맛을 사로잡겠다”고 전했다.

한편 손님들의 끊이지 않는 발걸음에 성공매장을 늘려가는 전복브랜드 전복예찬은 예비창업자들의 꾸준한 창업문의에 힘입어 오는 14일(목), 21일(목)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1차 사업설명회 장소는 창업전략연구소 세미나실(마포역1번출구, 신화빌딩601호)이며 2차 사업설명회는 전복예찬 체인사업본부(역삼역2번출구, 이앤유빌딩3층)에서 열린다. 이 날 사업설명회가 끝난 후엔 매장을 방문 해 시식시간을 가진다. 사전예약은 필수. (가맹점 문의: 080-854-0808)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