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5.31(수) 17:16
돈이돈이, 별난 삼겹살 메뉴 선보여
와인칼집통삼겹살, 삼겹살퐁듀 등 명품고기에 김치말이칼국수로 개운한 마무리
  • 입력날짜 : 2009. 04.07. 09:54
'돈이돈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명품메뉴들
100% 국내산 삼겹살전문점 돈이돈이(www.donidoni.co.kr 02-3012-0700)가 올 봄 입맛을 책임질 든든한 신(新)메뉴를 한 가득 출시한다.

먼저 소개할 것은 더욱 다양해진 명품고기 메뉴들.
수작업으로 고기에 칼집을 넣어 더욱 부드러운 와캉통삼겹살(와인칼집통삼겹살), 스테이크맛·고추장맛·된장박이맛·갈비양념맛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통삼겹살, 삼겹살전용 퐁듀치즈로 독특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퐁듀삼겹살 등이 그 주인공. 물론 국내산이다.

뿐만 아니라 김치제육두루치기, 생고기김치전골, 김치찌개 등 찌개∙전골류와 김치말이쌀국수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쫄깃한 쌀국수면과 잘 익은 김치국물로 만든 김치말이국수는 개운하고 깔끔한 맛으로 고기 먹은 후 입가심으로 그만이다. 또한 삼겹살과 찰떡궁합인 버섯도 그 인기에 힘입어 모듬버섯구이로 변신해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한편 삼겹살체인점 돈이돈이는 국내산 생삼겹살을 1인분 4800원이라는 초저가에 제공하며, 불황형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고깃집 창업프랜차이즈업체. 기존 삼겹살 전문점 분위기에서 탈피해 세련된 이미지 연출을 통한 인테리어 차별화도 인기몰이에 한 몫을 하고 있다.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최창남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독 자 의 견 제 목이 름작성일
최신순 조회순 덧글순